top of page
검색

챠트보고서 및 주방프린터 설정 업데이트정보


다양한 고객사의 요구로 개선 된 기능과 추가기능들을 취합하여 업데이트및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이를 통해 귀하의 비지니스를 능동적으로 대체 할수 있습니다.알림을 받지 못하였거나, 건너 뛴경우 수동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셔야 합니다. 기능을 활용하시려면 반드시 환경설정 -> 업데이트 탭을 선택하신 뒤 최신 버전으로 설치하십시오.


자바포스 업데이트 방법

업데이트 내용

01.판매화면 프린터 비활성화 상태에서 주방프린터 인쇄 출력여부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02. 영수증 재발행시 주문서가 출력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03. 보고서에 챠트 보고서가 추가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전에 판매화면의 프린터 비활성화 ( 프린터 미출력 ) 에서는 재 발행시에만 영수증이 출력됩니다. 이때 주방프린터가 연결되어 있는경우,

영수증 프린터만 출력하고 싶지 않을경우 주방프린터 인쇄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영수증프린터 환경설정화면

설정을 변경하려면, 환경설정에 전표기타탭을 선택후 -> 영수증출력 탭을 선택하십시요


마지막 체크박스 ( 기본영수증 미출력시 강제출력 ) 선택한뒤 저장버튼을 선택하여 설정을 변경하십시요.


사용 사례

01. 영수증프린터와 주방프린터를 하나의 프린터에서 사용될때, 02. 영수증프린터 주문프린터를 주방주문서로 활용될때,


2. 챠트보고서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데이터를 시각화 하여, 결과를 빠르게 확인할수 있으며, 데이터를 신속하게 파악할수 있습니다.


2-1) 보고서탭- > 판매챠트 보고서탭을 선택하십시요


챠트보고서 관련탭

2-2 ) 검색조건 입력

조회할 조건을 선택하십시요, ( 일자, 주간, 월간, 분기별)


2-3 ) 검색조건 - > 조회기간을 지정하십시요.

검색일을 지정하여 검색을 하거나, 간편하게 검색지정버튼을 선택하여 기간별로 조회할수 있습니다.


검색 기간버튼

검색지정버튼을 위 그림과 같이 선택시 버튼형식의 기간별로 손쉽게 기간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기간별 검색지정버튼

검색조건과 기간설정이 선택한뒤 돋보기 아이콘을 선택하여 챠트형식의 보고서를 조회할수 있습니다.


챠트형식보고서 옵션기능

Note ! :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신 뒤 실행하신 후 키보드 F1 키를 선택하시면 각 항목별 사용방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의 기술 지원 및 매뉴얼 정보에 대해서 개발사 웹사이트 http://www.jabapos.com 으로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070-4077-5100 으로 문의하십시오


본 프로그램은 외국어 ( 영문 버전 )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1:1 카카오 상담을 원하시면 실시간으로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참고



조회수 2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Wholesale Management Software

견적서 에서 판매 주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계층의 워크 플로를 관리하는 도매 관리 판매 소프트웨어로
매입, 전표 관리, 견적서, 거래명세표, 바코드 생성까지 각 거래처에 대한 가격 리스트를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전세계 80여개국가의 언어와 세법을 지원합니다.

HOW TO ENSURE YOUR BUSINESS IS DYNAMIC

다양한 업무환경에 맞는 POS시스템을 선별하여 당사에서 개발된 소프트웨어와 최적의 호환성을 가진
시스템을 다양한 국가에서 안전성이 검증된 하드웨어만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형태의 POS 단말기로 다양한 주변기기로 세련된 디자인과
설치가 간편하여 레스토랑, 카페, 일반 소매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주문에서 결제까지 사용자가 손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APEXA_JABAPOS_01.jpg
DCRx86_JABAPOS.jpg
OKPOS_JABAPOS.jpg
APEXA_JABAPOS.jpg
W-POS
IMPREX PRIME

유통,외식,전문점,프렌차이즈 업종의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POS 터미널입니다

터치 스크린, 고속 프린터, 고객 표시창을 모두 내장한 올인원 POS장비입니다.공간활용도가 높아 주얼리샵, 화장품전문점에 적합합니다.

와이드스크린방식의 포스시스템으로 15.6"의 터치스크린과 고사양의
CPU를지원하고있으며,슈퍼마켓
중소형 상점에적합합니다.

터치스크린,프린터,고객표시창을 모두내장한 선이없는 올인원 POS터미널입니다.

Food, Drug and Retail System

 

J2012 에서 제공되는 리테일 매장시스템은 운영시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관리 모듈을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모든 활동로그를저장하고 그 모든 데이터 들은 50여가지의 보고서를 통해 사용자에게 전달됩니다.

#1

 

Wholesale Distribution

 

전세계에 관련 현장경험자의 토대로 10년간 자료를 수집하여 고객요구에 의해 개발된 솔류션으로미수금관리,재고관리,구매 에서 부터 판매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언어가 지원되는 최적의 솔루션을 입니다

Custommizing Services

 

고객요구에 적합하도록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업무환경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공급합니다. 귀사께 맞춰진 특정기능을 원하신다면 커스텀 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Mobeile Receipt

 

종이 없는 영수증을 원하시나요? 비콘 신호를 이용한 간단한 방법으로 본인의 스마폰을 통해 자세한 영수내역을 종이영수증 동일한 방법으로 손쉽게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