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철물점 POS 시스템 및 재고 관리 소프트웨어

최종 수정일: 2022년 9월 8일




상품구조가 복잡할수록 더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어야 합니다.

공구점이나 철물점등 수많은 상품등을 관리하기란 사실 어렵고 고된일입니다. 많은 기능이 필요할수록 판매 재고관리가 더 어렵게 느껴집니다.

철물점, 문구점과 같이 상품종류가 많고 바코드가 없는상품등을 바코드 시스템을 통해 효율적으로 관리할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철물점 공구점에서의 효율적 판매, 재고관리
또한 관리 프로그램도 복잡하게 만들어질수밖에 없습니다. 여기서는 몇번의 클릭만으로 바코드생성에서 라벨출력까지 상품을 관리하고 거래처관리까지 간편하게 할수 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철물공구점 공급사례 바코드가 없는 상품을 재고와 판매관리를 손쉽게 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가?

바코드 생성과 출력
상품에 바코드가 없는경우 상품관리를 위해 바코드를 생성하여 원하는 수량만큼
출력하여 재고관리나 판매관리를 효율적으로 운영할수 있습니다.


자바포스 도소매프로그램 핵심기능

철물점, 조명 도소매와 같이 상품구조와 판매방식이 복잡한경우
철물점 상품관리에서 가장 번거롭고 어려운것이 재고관리입니다. 상품에 대한 정보가 없거나, 상품가격을 모를경우 상품을 찾거나 판매가격을 찾는데 시간이 지체될수밖에 없습니다.


철물점에서 가장 빠르게 판매할수 있는방법은 상품의 검색과 재고관리입니다. 1차 검색, 2차검색을 통해 상품을 빠른시간안에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찾을수 있습니다.
자바포스 철물점 활용 사례

이를 좀더 빠르고 손쉽게 관리할수 있는 방법은 바코드를 표준화 시켜 상품관리와 재고관리를 할수 있습니다. 2중 검색기능으로 원하는 상품을 빠른시간안에 찾아 판매할수 있습니다.


거래처별로 상품가격이 다를경우?

도매와 소매를 겸하여 판매하는 상점인경우 거래처 외상관리와 , 거래처별로 상품가격이 다를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도매가격을 별도로 책정하여 관리할수 있는데요.

상품등록시 상품의 이미지와 다양한 판매가격을 구분하여 거래처별로 특별단가를 지정할수 있습니다.
철물점 ( 상품등록화면 )

거래처별로 마지막 판매단가를 저장하여 관리를 하거나, 가격을 A가격에서 ~ E가격까지 지정할수 있습니다.

영수증에 판매 상품의 품목이 짤려 나옵니다.

공구점이나, 철물용품같은경우 품목 ( 상품명 )이 긴것들이 많습니다.



철물점등에서 취급하는 제품들은 대부분 상품명이 길어 영수증에 일부분만 출력되는 단점을 보완하여 철물점, 공구점에서 사용되는 상품등을 최대 10글자까지 출력할수 있는 특화된 영수증 템플릿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철물점에 특화된 영수증 템플릿

일반적인 영수증 폭이 80mm 이므로, 일반적인 감열 영수증에는 품목이 짤릴수 밖에 없는데요. 이를 보완 하여 철물점등 상품명이 긴경우에도, 품목을 최대한 길게 출력할수 있도록 전용 영수증 템플릿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거래명세표 출력이 가능한가요?

자바포스에서는 총 5가지의 거래명세표 포멧을 제공합니다. 공급자용 공급받는자용으로 1페이지에 2장으로 활용할수 있는 포멧과, A4형식의 일반거래명세표 포멧등을 지원합니다.


수기로 일일히 거래명세표를 작성할필요가 없이 상품명과 판매단가를 구분하여 손쉽게 거래명세표를 출력할수 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메모, 문구등을 거래명세표 하단에 입력할수 있습니다.
거래명세표 기능


또한 다양한 상품의 명칭을 사용자가 활용할수 있도록 " 바코드, 상품명, 별칭, 관리번호 등을 별도로 관리할수 있어 상점별로 원하는 상품의 품명을 기입하거나, 활용 검색할수 있습니다.

도매 거래처 미수금관리 ( 외상 ) 가 가능한가요?

거래처별로 외상관리 ( 미수금 )이 가능합니다.


매입처로 부터 구매한 상품의 결제기능과 거래처에게 판매한 상품등을 외상처리를 손쉽게 할수 있습니다.
거래처 미수금 미지급금 관리

간단한 판매관리를 통해 결제기능을 활용하여 외상처리, 상환처리, 계좌이체관리, 은행관리등 일반적인 POS기능외 회계프로그램에서 필요한 기능들을 자바포스에서는 손쉽게 활용할수 있습니다.

매입처에서 들어오는 상품관리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자바포스의 솔루션중 가장 큰 장점중 하나가 판매, 매입, 재고이동, 결제 모든 기능이 단일 워크플로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는 , 고객선택 -> 바코드스캔 (품목선택 ) -> 결제 ( 현금, 카드, 외상, 이체 )이며, 소매,도매, 매입관리또한 동일한 방법으로 처리할수 있어 어렵고 복잡한 기능들을 손쉽게 사용 활용할수 있습니다.
자바포스에서 제공되는 포스프로그램을 체험할수 있나요?
체험판 ( 데모버젼 )은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다운받아 사용할수 있습니다. 설치후 사용설명서는 프로그램 실행후 키보드의 F1키를 선택하시면 각 기능별로 상세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최초 설치자는 사용방법을 모르기때문에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자바포스 동영상을 참고 하신뒤 사용해 보시는걸 권장드립니다.
위와 관련된 영상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 해보십시요.


다양한 할인기능, 다국어지원

고객별, 거래처별로 수량이나 구매금액, 결제별등 다양한 할인기능들을 제공합니다. 서로 다른 상품을 묶거나 일정금액이상일때 사용자가 지정한 할인비율만큼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의 의미는 다양한상품을 불류별로 수량별 할인, 금액별 할인 등

다양한 할인기능을 지원합니다.

 

Note ! :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신 뒤 실행하신 후 키보드 F1 키를 선택하시면 각 항목별 사용방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의 기술 지원 및 매뉴얼 정보에 대해서 개발사 웹사이트 http://www.jabapos.com 으로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070-4077-5100 으로 문의하십시오


본 프로그램은 외국어 ( 영문 버전 )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1:1 카카오 상담을 원하시면 실시간으로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참고

조회수 10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Wholesale Management Software

견적서 에서 판매 주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계층의 워크 플로를 관리하는 도매 관리 판매 소프트웨어로
매입, 전표 관리, 견적서, 거래명세표, 바코드 생성까지 각 거래처에 대한 가격 리스트를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전세계 80여개국가의 언어와 세법을 지원합니다.

HOW TO ENSURE YOUR BUSINESS IS DYNAMIC

다양한 업무환경에 맞는 POS시스템을 선별하여 당사에서 개발된 소프트웨어와 최적의 호환성을 가진
시스템을 다양한 국가에서 안전성이 검증된 하드웨어만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형태의 POS 단말기로 다양한 주변기기로 세련된 디자인과
설치가 간편하여 레스토랑, 카페, 일반 소매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주문에서 결제까지 사용자가 손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APEXA_JABAPOS_01.jpg
DCRx86_JABAPOS.jpg
OKPOS_JABAPOS.jpg
APEXA_JABAPOS.jpg
W-POS
IMPREX PRIME

유통,외식,전문점,프렌차이즈 업종의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POS 터미널입니다

터치 스크린, 고속 프린터, 고객 표시창을 모두 내장한 올인원 POS장비입니다.공간활용도가 높아 주얼리샵, 화장품전문점에 적합합니다.

와이드스크린방식의 포스시스템으로 15.6"의 터치스크린과 고사양의
CPU를지원하고있으며,슈퍼마켓
중소형 상점에적합합니다.

터치스크린,프린터,고객표시창을 모두내장한 선이없는 올인원 POS터미널입니다.

Food, Drug and Retail System

 

J2012 에서 제공되는 리테일 매장시스템은 운영시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관리 모듈을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모든 활동로그를저장하고 그 모든 데이터 들은 50여가지의 보고서를 통해 사용자에게 전달됩니다.

#1

 

Wholesale Distribution

 

전세계에 관련 현장경험자의 토대로 10년간 자료를 수집하여 고객요구에 의해 개발된 솔류션으로미수금관리,재고관리,구매 에서 부터 판매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언어가 지원되는 최적의 솔루션을 입니다

Custommizing Services

 

고객요구에 적합하도록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업무환경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공급합니다. 귀사께 맞춰진 특정기능을 원하신다면 커스텀 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Mobeile Receipt

 

종이 없는 영수증을 원하시나요? 비콘 신호를 이용한 간단한 방법으로 본인의 스마폰을 통해 자세한 영수내역을 종이영수증 동일한 방법으로 손쉽게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